본문 바로가기

기타

-

  1. 내가 React 트랙에 참여한 계기는 무엇인가요?  skt 프로모션 문자를 보다가 링크를 눌렀는데 개발이 흥미로워 보이기도 했고 코딩 제대로 배워서 웹 분야로 취업을 하고 싶어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2. 내가 이해한 React 웹개발자는 어떤 역할을 하는 사람인가요?  사이트가 원활하게 돌아갈수 있도록 해주는 역할
  3. 웹개발자와 비슷한 경험을 해 보았나요? 어떤 점이 유사하다고 생각했나요? 웹디자인 수업을 예전에 배운적이 있었는데 자바스크립트,jquary,html 코딩에 대해 배운 적이 있어서 조금 유사한 부분이 있다고 생각했다
  4. 웹개발자의 역할을 수행하는 데에 있어 나의 강점과 연관된 부분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혹은 보완, 개선하고 싶은 개인 역량이 있나요 ? 개발을 위해 타 부서와 소통을 해야될 때가 있는데 제가 그런 점에서는 많이 부족해서 개선하고 싶습니다.
  5. 본 코스 수료 후, 어떤 웹개발자로 성장하고 싶나요?  코딩의 기본을 이해하고 하나의 웹을 만들기 위해 소통하고 배워가며 성장하는 사람이 되고싶습니다
  6. 그 외에 우리 트랙에 기대하는 것이 있다면 자유롭게 작성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