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공부 아카이브/공부일지

3월 마지막 주 공부일지

내일배움캠프 > 사전캠프 3월의 마지막주는 조별로 주제를 정해서 와이어프레임을 만들어보았다

 

팀장이 되어 주제를 정했는데 팀원에게 분담해주는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었지만 

팀원분들이 알아서 분담을 잘해주셔서 나 포함해서 각자 페이지를 만드는데 집중했다.

 

피그마를 처음 써보는지라 매니저님이 보내주신 링크를 통해 살짝 배우게 되었다 

단축키나 사용법은 포토샵 일러스트랑 비슷한데 팀원들끼리 소통하고 공유한다는 점, 폰트 스타일 

설정한다는 점에서는 차이가 있었다. 배워가는 재미가 쏠쏠했달까

 

내가 메인페이지 담당이라 틀을 잡아주고 팀원 권한을 내 페이지 편집할 수 있게 설정해주면 팀원들은

합친 후 그 다음에 덧붙여서 만들어내는 방식이었다. 

 

팀 프로젝트 막막하고 처음 팀장을 맡은 부분에 대해선 부담감이 없지않아 있었는데 

추진력이 부족한거 같아서  '이건 이거다!' 확신 있게 말할수 있는 팀장이 되고싶다 :>